AS 안내 2.양컴에서 AS하는 기간은 2년입니다. 이 기간에는 원인파악 및 테스트 진행, 문제 있는 부품 센터입고, 이렇게 AS를 진행해드립니다.
3.AS를 진행할 때 제품의 외관적인 파손 및 오염등에 의한 고장은 유상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4.초기불량 기간 제품 수령후 7일내로 판단, 7일 이후는 초기불량이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이 기간내에 AS가 발생할 경우 배송비는 양컴에서 부담, 그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며 방문AS도 가능합니다. 5.컴퓨터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하드웨어를 교체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먼저 원격으로 AS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6.AS진행과정 고객(AS요청) → 양컴(원인파악 및 테스트진행, 문제 있는 부품 센터에 입고) → 제조사센터(자체적으로 테스트 진행 교체 및 수리를 통해 재출고, 이 과정에서 정상판정으로 그대로 나올 수 있습니다.) 부품 교체 및 수리 정상판정이후 과정 제조사 센터 → 양컴 → 고객 이렇게 AS가 진행되며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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