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견적문의 게시판 AS 게시판 질문게시판 포토 리뷰 구매후기(N페이)
1 AS 안내 운영자(시스템) 2020-04-22 3322

 

AS 안내 
1.양컴에서는 AS대행 업체를 거치지않고 직접 AS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방문 및 배송을 통해서 AS진행합니다.
 

2.양컴에서 AS하는 기간은 2년입니다. 이 기간에는 원인파악 및 테스트 진행, 문제 있는 부품 센터입고, 이렇게 AS를 진행해드립니다.
   2년 이후에는 저희쪽에 맡겨주셔도 되고 직접 각 부품마다 제조사에서 지원하는 워렌티 기간에 맞춰서 소비자가 직접 AS가능합니다.
  양컴에서 지원하는 기간 이후에는 공임이 추가됩니다.

 

3.AS를 진행할 때 제품의 외관적인 파손 및 오염등에 의한 고장은 유상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4.초기불량 기간 제품 수령후 7일내로 판단, 7일 이후는 초기불량이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이 기간내에 AS가 발생할 경우 배송비는 양컴에서 부담, 그 이후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며 방문AS도 가능합니다. 
 

5.컴퓨터에 이상이 발생했을 경우 하드웨어를 교체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먼저 원격으로 AS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6.AS진행과정 고객(AS요청)  양컴(원인파악 및 테스트진행, 문제 있는 부품 센터에 입고)  제조사센터(자체적으로 테스트 진행 교체 및 수리를 통해 재출고, 이 과정에서 정상판정으로 그대로 나올 수 있습니다.)

부품 교체 및 수리 정상판정이후 과정   제조사 센터  양컴  고객 이렇게 AS가 진행되며 기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로고이미지
  • 대표번호 : 02) 794 - 8906
  • - FAX : 02) 794 - 8907
  • - TEL : 02) 794 - 8906
    070-4681-5912
  • - Email : yangcom@yangcom.co.kr
  • - 카카오톡 : "양컴" 플러스친구
  • - 운영시간 : 평일(월~금) 10 : 00~19 : 00
                  (토요일,일,공휴일 휴무)
  • - 점심시간 : 12 : 30~13 : 30
  • 상호명 : (주)양컴
  • - 대표자 : 장민석
  • - 사업자등록번호 : 185-87-00980
  • -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11 용산 소미글로벌리버파크 2층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장민석
  • -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8-서울용산-0178 호
  •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