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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8 구매후기 이견희 2020-10-29 1195

2020년 08월 19일 주문결제 2020년 08월 22일 택배 배송 본체 받고 테스트 중 흠짐.고주파 문제 문의

그래픽카드 및 메인보드 흠짐.고주파 문제로 동일 제품 교체 1~2회 받고

메인보드 교체 후 원도우 정품인증​ 오류 2회 다시 정품인증 받기완료

나중에 메인보드.CPU 분해까지 하면서 택배로 보내기까지...

그래픽카드.메인보드 기존 제품 예서 다른 업체 제품 변경

2020년8월22일 택배 본체 받고 a/s 기간 최종 2020년10월14일(메인보드.CPU 택배 받은날)

2주 정도 사용 후 큰 문제 없습니다. 단 게임 실행시 그래픽카드 고주파 빼고...​ 

 

한달정도 택배 보내고 받고 다시 제가 테스트 해서 다시 문의해서..​다시 택배 보내고...

생각할수록 화가 나네요...

 



 

작성자       비밀번호   
이견희    2020-12-14 17:34:44
일을 안 하는 중이라 휴대폰은 일시정지 상태 입니다
이견희    2020-12-14 17:28:30
양컴 예서 대원cts 고주파 문의 하니 서울 용산 서비스텐 방문 가능하실까요 답변 받아고 저는 방문 불가능 해고 메인보드 분해 용산 서비스 센터 택배로 보내기로 했습니다
여기서 양컴 본체 다시 보내 달고 말은 없었습니다.그리고 양컴 으로 보내 달라는 이야기도 없었습니다.
나중에서야 양컴 고객님 가능하시면 메인보드와 cpu도 같이 보내주실 수 있의신가요??? 대원cts측에서 동시에 테스트 같이 진행해 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메인보드.cpu 분해 하고 메인보드 상자.cpu 가치 포장해서 택배 보냈습니다.
원래 이런게 a/s 진행 하는지요?
운영자(시스템)    2020-12-14 17:26:49
안녕하세요 고객님과 통화를 좀 하고 싶은데 저희쪽에 등록 되어 있는 010-6554-5xx7으로
연락을 드렸는데 착신이 중시 상태이시네요
답글에도 불편드려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고 사람이 하는 일이이 실수가 잇더라고 양해 부탁드립다고
했으나 계속해서 불편하신 사항을 써주시셔서 판매자 입장에서 그냥 보고만 있을순 없는 상황이라
계속해서 답변을 드리게 되네요
전화는 연결이 안되지만 저희 계시판은 계속 확인 하시는거 같으니 02-794-8906으로 연락한번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이견희    2020-12-14 15:59:28
게임 실행 발생 하는 고주파 인해 새로 구매한 컴퓨터+기존 사용 컴퓨터 가치 사용하다 모니터 1대 고장 으로 지금 새로 구매한 컴퓨터 1대만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견희    2020-12-14 15:38:19
그리고 교체 받은 그래픽카드 게임 실행 고주파 발생 동영상 포함 해서 문의 하지만 원래 이정도 고주파 발생 한다고 해서
그양 사용 하고 있습니다.
이견희    2020-12-14 15:25:24
본 내용은 제가 카톡 내용 확인 하면 글 작성 해서요
저는 케이스 및 부품 상자 버린 적이 없습니다
처음 본체 안 뽁뽁이 버린 적은 있지만 상자 다 보관 하고 있습니다

본체.Microsoft Windows 10 Home (처음사용자용 한글) 가치 택배 보내고 메인보드 고주파 문제 동일 제품 교체
양컴 원도우 포맷 제설치 진행 본체 택배 받고 원도우 정품 인증 오류 발생 원격 으로 정품 인증 진행
이후 다른 제품 메인보드 교체 받아고 원도우 정품 인증 오류 발생 해고 다시 원격 으로 정품 인증 진행

이런게 글 작성 하는 이유는 내가 더운 날씨 파워.그래픽카드 교체 하면 몇시간.몇일.몇달 테스트 한 기간.과정이....
이견희    2020-12-14 15:05:20
그 당시 as를 진행했던 작업자에게 대략적인 내용을 듣고 답글을 드리네요.
보통 저희는 as를 진행할때 본체 전체를 회수하여 진행을 하는데 cpu와 보드를 분해하신건
케이스 박스를 버리셔서 직접 분해를 해서 as 진행된 내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품을 해당 센터에 입고 진행하는건 맞지만 저희가 고객님에게 직접 분해를 하여
해당 센터쪽으로 as 입고 안내를 하고 있진 않습니다.

위 이야기 이해 불가능 합니다 진심 뭔가 잘못 이해 하고 계신 거 같은 데요 본체 회수? 저는 카톡 내용 으로 글 작성 하고 있습니다
동일 제품 교체 받은 메인보드 PCI 슬롯 쪽 코팅?도포 잘못된 거라서 불량 판정 불가 . 메인보드 rog마크 흠짐 이거 또한 불량 판정 불가

메인보드 고주파 계속 있었고요 고주파 문의 해고요 양컴 대원 cts.동영상 포함 문의 해서 대원 cts 예서 고주파가 보드에서 직접 발생하는 건지 구분이 어렵습니다
혹시 서울 용산 서비스센터로 방문 가능하실까요? 저는 방문 불가능 합니다.메인보드 문제면 환불 가능 한가요
제가 a/s 서비스센터 방물 가능하면 구지 조립한 업체 문의 않겠죠
양컴 네 물어봐도 저희쪽이라고 답변해주시면 됩니다 센터에서 구매영수증같은걸 문의할수있는데 그건 저희가 작성을해드리면됨니다
만약 센터쪽에서 불량판정서를 써주겟다고 하면 반품이 가능한부분이구요
그리고 제가 방문 힘들 거 같구요 메인보드 분해 해서 택배 보내도 가능한까요?
양컴 네 가능합니다 택배접수도 가능하세요
나중에서야
양컴 고객님 가능하시면 메인보드와 cpu도 같이 보내주실 수 있의신가요???
양컴 대원cts측에서 동시에 테스트 같이 진행해 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메인보드 CPU 분해 해서 택배 보냈어요
저는 아직도 케이스 박스 및 부품 상자 가지 있습니다
운영자(시스템)    2020-12-14 02:23:34
안녕하세요 판매는 8월에 하셧고 as 진행은 10월에 마무리가 되었던 내용이고 덧글은 2달이 지난 12월에 글을 쓰게되어
답변에 부족함점이 있다더라고 양행 부탁드립니다.
그 당시 as를 진행했던 작업자에게 대략적인 내용을 듣고 답글을 드리네요.
보통 저희는 as를 진행할때 본체 전체를 회수하여 진행을 하는데 cpu와 보드를 분해하신건
케이스 박스를 버리셔서 직접 분해를 해서 as 진행된 내용으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부품을 해당 센터에 입고 진행하는건 맞지만 저희가 고객님에게 직접 분해를 하여
해당 센터쪽으로 as 입고 안내를 하고 있진 않습니다.
최근에 발생된 as가 아니고 시간이 조금 진난 부분이라 as진행 과정에 정확한 진행 상황 순서를 기록하고 있진
않아서 답변이 미흡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 사항은 접수 후 센터쪽에 모두 입고 시켜 교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as 진행 하면서 고주파나 제품 교환에 있어 최대한 도움을 드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래서 중간에 원래 구매하셧던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 교체를 원하셔서 그렇게 진행 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추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있으시거나 불편사항 또는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의 카톡이나 02-794-8906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100프로 만족 할수 있는 양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견희    2020-12-12 19:29:26
0.D드라이브 인식도 안되 상태로 받았어요

1.처음 받은 그래픽카드 흠짐.메인보드 고주파

2.교체 받은 그래픽카드 이상 없음(그래픽카드 고주파 없음)

3.다시 A/S (메인보드 고주파) 문제 다시 보내고 다시 받아는되 그래픽카드 흠짐 생김
-그래픽 카드 다른 업체 교체 받아지만 그래픽카드 제로팬 기능 없는 제품
-현제 교체 받은 그래픽카드 게임 실행하면 고주파 발생...문의 해지만 이정도 고주파 발생 한다고 그양 사용 하고 있는되요

4.메인보드 교체 받지 못하다 교체 받아지만 메인보드 흠짐(rog마크) 문제 있었음(전원부 고주파 계속 있고)
-메인보드.CPU 분해 보내고 메인보드 새제품 교체 받아고 테스트 진행 하고 보내 달라고 해고 테스트중 메인보드 고주파 있서 다른 업체 제품 교화 받음

5. 고객님께서 분해하신 부분은 케이스 박스를 버리셔서 저희가 총판 쪽에 박스와 스티로폼을 받아 택배로
보내드리려 했으나 택배로 진행되면 시간이 오려 걸린다고 고객님께서 빠른 처리를 원해 그렇게 진행 되었던 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용산 서비스 센터 방문 불가능해서 양컴 으로 메인보드.CPU 분해 메인보드 상자 넣어서 보내 드렸는데요

파워.그래픽카드 교체 작업 하면 테스트 하고 문의 진행을 했습니다. 1일~2일 정도 제가 테스트 진행 문제 부분 영상녹화 해서 문의

일이 있어 바로 이렇게 불편 사항 못 했지만 지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운영자(시스템)    2020-12-09 19:34:01
안녕하세요 종합적인 as과정에서 고객님께서 문의 주셧던 내용은 모두 수렴하여
교체 진행이 되었고 고주파 문제는 해당 제품을 센터에 2번 입고를 하였으나
정상 범주로 정상 판정이 되었지만 흠짐이있다고 하여 교체 진행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분해하신 부분은 케이스 박스를 버리셔서 저희가 총판 쪽에 박스와 스티로폼을 받아 택배로
보내드리려 했으나 택배로 진행되면 시간이 오려 걸린다고 고객님께서 빠른 처리를 원해
그렇게 진행 되었던 부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흠짐 부분은 조립과정에서 실수로 생긴부분이거나 새제품도 가끔 흠침이 있을수도 있는데
모두 교체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출고전 한번 더 검수하여 꼼꼼하게 점검 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 가끔 실수가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똑같은 실수가 없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진행이 마무리 된지 2달이 되어 가는데 불편하셧던 사항을 말씀해 주셔서
다시 한번 인지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견희    2020-12-09 17:00:51
처음 컴퓨터 받아 확인 하는되 그래픽카드 흠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그래픽카드 교체 받고 메인보드 고주파 문제 본체 다시 보냈는데요
다시 본체 받아는되 그래픽카드 흠짐 있고 그리고 메인보드 교체 받고 메인보드 흠짐 있고
제품 확인도 안하고 그양 보내나요.
운영자(시스템)    2020-10-29 17:35:34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양컴을 이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관련 하여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항상 신속하고 정확하게 원인을 파악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반성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양컴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며 추후 AS에도 불편함 없게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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